본문 바로가기
놀러다니기/맛집

#딸기뷔페, 롯데호텔 라운지 앤 브라세리

by eddie_factory 2021. 2. 19.
반응형

안녕하세요.

딸기의 계절(?)을 맞아  딸기뷔페에 다녀왔습니다.

 

위에 영상은 딸기뷔페 리뷰에요 ㅋㅋ

 

 

딸기를 좋아해서 해마다 가고싶은 이벤트에요..!!

이번에 간 곳은 잠실 롯데호텔에 있는 라운지 앤 브라세리 입니다. 드래곤시티랑 고민하다가 좀 더 가까운 곳으로 다녀왔네요.

 

워커힐 딸기뷔페 갔을 때랑은 아주 다른 분위기였어요.

되게 조용하고 차분한 느낌이어서  떠들면 안될 것 같은 느낌이랄까?   그랬습니다.

 

사실 블로그에 쓸 생각을 하고 간게 아니고  먹을려고 간거라 전경이나 그런사진이 없네요.

생각보다 작았다.  그리고  작은데 있을건 다 있었다!  

 

 

맛은 딸기니까 무조건 맛있었죠. ㅋㅋㅋㅋㅋㅋ

그리고 웰컴드링크로  커피or차를 선택할 수 있는데,  커피 못드시는 분 아니시면  커피로 하시는게 좋을 것 같아요.

딸기 케익이 달달해서  아메리카노랑 아주 찰떡입니다. 

 

저는 네이버 예약으로 구매해서 갔다온거라  1인에 49,000원 정도 했던것 같아요.

그냥 가면 얼만진 잘 모르겠습니다.  비싸긴 해도  딸기 좋아하시면  한번 다녀와 보세요. ㅋㅋㅋ 좋은 이벤트에요

 

 

반응형

댓글